신지수, 자작곡 'X같은 그녀' 리릭비디오 공개..강렬 타이틀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4.07 08: 14

 신인가수 신지수가 자작곡 ‘X같은 그녀’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한다. 
신지수는 오늘 7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hinzisu)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1theK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1theK),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자작곡 ‘X! 은 그녀’의 리릭 비디오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X같은 그녀’는 헤어진 연인의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난 전 여자친구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신지수의 자작곡이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깜짝 공개될 이번 리릭비디오는 슈프림팀의 ‘스텝업’ 및 뜨거운 감자2의 ‘아이러니’ 등을 연출한 미디어 아티스트 유대영의 작품으로 ‘X같은 그녀’의 감성을 빈티지하게 담아낸 영상미가 돋보인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X같은 그녀’는 힙합 장르의 굵은 비트 위에 어번 스타일의 보컬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지수 특유의 네오소울 보컬과 음악 스타일을 잘 표현한 곡이다”며 “이별 후 느끼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강렬한 제목으로 표현해 내어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수는 오늘 정오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 수록곡인 자작곡 ‘X같은 그녀’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한다. 
joonamana@osen.co.kr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