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최강창민 등 6인, 생중계 토크쇼 연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4.09 08: 18

동방신기 최창강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티트 성규, 엑소 수호가 오늘밤 팬들과 직접 만난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가 9일 오후 10시, 포털 사이트 ‘다음’ 연예 TV 프리뷰를 통해 진행된다"고 알렸다.
'두근두근 미리보기'는 최강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6명의 멤버들이 출연해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 촬영 차 다녀온 인도 후일담과 멤버들에 관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는 최강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가 한 자리에 모여 실시간 토크쇼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오늘 밤 10시,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에서는 팬들이 6명의 멤버들에게 직접 질문도 하고 생생한 답변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근두근 미리보기'에서는 '두근두근-인도' 프로그램 소개와 멤버들의 티저 영상 관련 토크는 물론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본방사수 퀴즈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강창민-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의 싸인 선물 증정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 인도' 제작진은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는 스페셜 토크쇼로 단순한 온라인 중계와는 다를 것"이라고 밝히며 "오늘 밤 10시에 시작될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KBS 2TV ‘두근두근 인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