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신인그룹 세븐틴, 첫 멤버 에스쿱스 공개..'강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20 11: 14

손담비,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등 굵직한 여성 가수들을 발굴해온 기획사 플레디스가 제작하는 신인 보이 그룹 세븐틴이 첫 번째 멤버 에스쿱스(S.COUPS)의 스틸컷을 공개, 데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했다.
세븐틴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을 방송하는 MBC 뮤직은 오늘(20일) 오전 출격 준비를 마친 에스쿱스의 스틸컷을 공개한 것.
에스쿱스는 세븐틴 리더로 그룹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다. 데뷔 전부터 브랜뉴뮤직 콘서트, 힙합대전 외 다수의 콘서트 게스트로 참석하며 성실하게 실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스쿱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큰 눈과 오똑한 코, 날렵한 턱선 등 미남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에스쿱스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날 정오에는 MBC뮤직과 플레디스의 공식 홈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17)을 통해 에스쿱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틸컷에 이은 티저 영상으로 시간차 매력 발산에 나서는 에스쿱스는 소문대로 뛰어난 실력을 증명 해 보일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앞으로 MBC뮤직은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담겨있는 멤버 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세븐틴의 데뷔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다.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세븐틴TV(SEVENTEEN TV)’를 통해 끼와 가능성을 증명했던 세븐틴은 멤버 개개인에 초점을 맞춘 티저 영상을 통해 매력 발산을 하며 다시 한 번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MBC뮤직, 플레디스는 20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가요계에 혁신을 일으킬 새 보이그룹 세븐틴의 첫 베일을 걷어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링 모양의 금속 조형물이 현란하게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에 ‘세븐틴 프로젝트 데뷔 대작전'의 로고가 등장하며 진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2015. 05. 02’, ‘SAT PM 01:00’이라는 방송 일시가 표기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세븐틴은 손담비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등 쟁쟁한 여성 스타들을 발굴해온 가요기획사 플레디스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인 남성 보이 그룹이다. 총 13명으로 구성된 멤버들로, 지난 4년 간 치열한 연습생 생활을 거쳐 드디어 올 상반기 가요계에 출격한다.
한편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은 오는 5월 2일 토요일 오후 1시 MBC 뮤직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MBC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