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새 모델로 송일국과 삼둥이 발탁





[OSEN=강희수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www.minutemaid.kr)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송일국과 예능 대세로 떠오르는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미닛메이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탄탄한 연기력과 젠틀한 이미지를 겸비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줬던 송일국은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인성, 식습관, 창의 교육 등 그만의 올바른 홈스타일 육아법을 선보이며 ‘좋은 아빠의 정석’이라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방송에서 세 쌍둥이들에게 맛과 영양을 고려한 식습관 교육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국민 먹방 삼둥이’란 애칭에 걸맞은 세 쌍둥이의 모습과 고정관념을 뒤집는 말과 행동은 모두 송일국의 육아법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코카-콜라사는 “아이들에게 좋은 재료의 건강한 음식을 고루 먹게 하는 송일국씨와 무엇이든 맛있게 잘 먹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쌍둥이는, ‘자연의 좋은 것’을 담아 맛있고 좋은 품질이라는 미닛메이드 브랜드 콘셉트에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닛메이드의 새 모델로 발탁된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는 앞으로 공개할 미닛메이드 신제품 TV CF에서도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주스음료를 더 맛있게 먹는 법을 재미있게 전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는 200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다양한 자연의 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