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 ‘잊을 수 없는 한국 MMA 파이터와 시합은?’ 팬 이벤트 개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5.05.05 11: 34

팬과 선수가 함께 만드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가 오는 29일 개최되는 TOP FC7 창원 ‘초심’을 앞두고 팬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심’이라는 대회 주제에 걸맞게 팬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초창기 한국 MMA역사적 인물과 시합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
다양한 의견의 수렴을 위해서 참여 방식은 단순 객관식 투표가 아닌 주관식 의견 제시 방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이메일(nwdc114@naver.com)을 통해서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선정 부분은 크게 세 가지 항목이다. 첫 번째. 초창기 한국 MMA에 있어서 잊을 수 없는 인물(관계자, 선수 포함), 두 번째. 잊을 수 없는 초창기 한국 MMA 파이터(순수 국내 선수 제한), 세 번째. 가장 기억에 남는 국내 MMA 시합이다. 항목은 자율 선택이며, 선정 이유와 사연의 충실도에 따라 내부 검토하여 당첨자를 선정, 발표한다.
접수 기간은 5일(화)~14일(목)까지 열흘간이며 발표는 15일(금) TOP FC 공식 홈페이지(www.top-fc.co.kr)를 통해서 게시한다. 선정된 팬 3인에게는 TOP FC7 초대권(1인2매)과 기념 티셔츠, 공식 포스터를 제공한다.
TOP FC7 창원 ‘초심’은 29일(금) 오후7시 창원 풀만 앰배서더 창원 특설 케이지에서 개최되며, IPTV IB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된다. 오후 5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오픈 경기 3게임과 메인 매치 10게임으로 총 13게임이 진행된다.
 10bird@osen.co.kr
 TOP 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