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관심집중’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9 19: 40

가수 김태우가 오는 20일 다음 TV팟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한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19일 “김태우는 현재도 이미 다양한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글이 아닌 영상으로, 공중파가 아닌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김태우의 라이브TV’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김태우는 god 데뷔 16주년 기념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이 투표한 ‘듣고 싶은 노래 순위’를 1위부터 무려 16위까지 직접 불러줄 만큼 팬 사랑을 과시한 바 있다. 과연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지 기대된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 라이브TV’를 통해 솔직하고 꾸밈없는 인간, 가수, 그리고 프로듀서로서 김태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도 실시간 소통을 할 것”이라고 설명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 방송은 다음 TV팟과 유튜브 그리고 소울샵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오는 23, 24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전국투어콘서트 'T-RAOD'를 열며, 이후 27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 DDP 알림2관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