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괜찮아요' 등 OST 2곡 전격 발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5.22 09: 50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가 오늘(22일) 정오와 3회 방송 직후인 23일 자정 연속 발매된다. 
22일 정오에 발매될 Part.4의 ‘괜찮아요’는 지난 주 방송에서 극 중 마리(설현 분)의 자작곡으로 마리가 카페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러 관심을 끌었다.
특히 Part.4의 2곡은 모두 미국 저작권협회 ASCAP와 미국 CINE국제영화음악콩쿨 등에서 유일한 동양인이자 여성으로 선발 되는 등 젊은 음악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정예경 음악감독이 직접 만들어 곡과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3회 방송 직후인 23일 자정에 발매되는 Part.5에서는 감각적 가창력의 소유자 박지민이 국내 최고 프로듀서 윤일상과 처음 만나 선보이는 곡 ‘자꾸 보고 싶어’를 공개하며 환희, 릴리M에 이은 초특급 라인업을 이어간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 이종현(한시후 역)이 주연을 맡고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jykwon@osen.co.kr
디엔콘텐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