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6월 완전체 컴백..데뷔 5주년 콘서트 개최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5.27 09: 33

 남성그룹 틴탑(캡 , 니엘 , 리키 , 엘조 , 창조 , 천지)이 오는 6월 중 완전체로 컴백한다. 
27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틴탑이 6월 완전체로 컴백한다. 7월에는 한국과 일본 등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컴백과 함께 발표한 이번 콘서트는 틴탑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으로 틴탑은 콘서트를 통해 신곡과 새로운 무대 구성으로 데뷔 5년간의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 일본에서의 공연은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이자 성지라고 불리는 부도칸 첫 입성이라는 점에서 더욱 더 뜻 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틴탑은 지난해 일본에서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채 총 5회의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약 5만 명의 관객을 동원, 틴탑의 실력과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지난해 ‘쉽지않아’를 통해 성숙한 변신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틴탑은 그 동안 멤버 별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완전체 활동의 힘을 실어왔다. 니엘은 솔로로 데뷔해 ‘못된 여자’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솔로 가수로서 위치를 확고히 자리매김 했으며, 천지와 리키는 한국과 일본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다. 창조와 엘조, 캡 역시 드라마, 영화, 예능 그리고 작곡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개별 활동을 이어왔다. 그 동안 틴탑 멤버 개개인의 활동 영역을 넓히며 한층 성장한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틴탑 여섯 명이 함께 보여줄 시너지와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틴탑은 지난 2010년 데뷔했으며,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긴 생머리 그녀’, ‘장난아냐’, ‘쉽지않아’까지 매 앨범마다 히트행진을 거듭해오고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