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도경수·김소현·이다윗·주다영, 캐스팅 확정…이달 촬영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6.02 08: 17

배우 겸 가수 도경수, 김소현, 이다윗, 주다영, 연준석이 영화 '순정'(연출 이은희, 제작 주피터필름)으로 뭉친다. 
영화 '순정'은 음악 라디오 생방송 도중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지극한 우정을 그린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출신으로 영화계에서 잔뼈가 굵은 이은희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영화 데뷔작 '카트'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호평 받은 도경수와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고 있는 김소현이 애틋한 첫사랑의 주인공을 연기한다.
 
여기에 영화 '시''더 테러 라이브''군도: 민란의 시대''고지전' 등을 통해 그간 개성 있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이다윗, 영화 '소녀괴담'에서의 불량소녀에 이어 드라마 '감격시대' 및 현재 방영중인 '복면검사'에서 열연을 펼친 주다영, 드라마 '상어'에서 김남길 아역으로 분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훈훈한 마스크의 연준석까지 가세했다.
 
'순정'은 조연급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오는 6월말 전남 고흥에서 촬영에 돌입한다.
jay@osen.co.kr
주피터필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