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닉키 로메로·알레소, UMF코리아 불참.."건강상 이유"



[OSEN=선미경 기자] 해외 유명 아티스트 닉키 로메로와 알레소가 건강상의 이유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이하 UMF 코리아)'에 불참하게 됐다.

닉키 로메로와 알레소는 12일~13일 양일간 서울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UMF 코리아'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공연 직전 주최 측에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을 통보한 상황.

또 이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UMF 코리아' 불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알레소는 "주치의가 이번 주말에 있는 투어는 불강능하다는 판정을 했고, 이로 인해 아시아 팬들을 못 만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닉키 로메로 역시 "울트라 코리아와 로드 투 울트라 마카오에서 공연할 수 없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게 된 것을 매우 슬프게 생각한다. 주치의로부터 긴 이동을 소화하기에는 내 건강 상태가 좋지 못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실망했을 모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다"라는 글로 'UMF 코리아' 불참 소식을 전했다.

'UMF 코리아' 측은 12일 OSEN에 "알레소와 닉키 로메로가 공연 전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을 통보했다"라며 "알레소 대신 널보가 공연을 할 예정이고, 닉키 로메로의 취소에 대해서는 공연 시간을 조정 중"이라고 설명했다.

seon@osen.co.kr

<사진>울트라뮤직페스티벌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