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핑크, 두 번째 단독콘서트…20분만에 9천석 돌파



[OSEN=김윤지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9일 오후 7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에이핑크 두 번째 단독콘서트 ‘PINK ISLAND’의 티켓예매는 20분만에 9000석을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에이핑크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 ‘PINK PARADISE’때에는 전 좌석이 매진되는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두 번째 콘서트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두 번째 단독콘서트 ‘PINK ISLAND’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진행한 올림픽홀보다 더욱 큰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웅장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는 120분간 진행되며, 기존의 히트곡뿐 아니라 ‘Pink MEMORY’ 의 수록 곡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단독콘서트는 더욱 큰 공연장에서 하는 만큼 에이핑크 멤버들도 열심히 콘서트 준비를 하고 있고, 함께 참여하여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달 정도 남은 콘서트를 완벽한 성공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에이핑크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PINK ISLAND’는 8월 22일 18시, 23일 17시 양일간 2회 진행한다./jay@osen.co.kr
<사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