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벤애플렉 측 "유모와 불륜? 사실 아냐..법적대응 고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07.30 09: 09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 측이 제기된 유모와의 불륜설을 강하게 부인했다고 영국 연예매체 피플이 지난 29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벤 애플렉 측은 유모 크리스틴 우즈니앙과의 불륜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벤 애플렉의 대변인은 "불륜설은 완전히 거짓이며 당혹스럽다. (불륜설을 보도한 매체에 대한) 법적 대응을 고려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US위클리는 벤 애플렉과 크리스틴 우즈니앙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도하며 "불륜이 이혼의 원인이 됐다. 벤 애플렉은 14살 연하 유모 우즈니앙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벤 에플렉과 제니퍼 가너는 지난 2001년 드라마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2003년, 영화 '데어데블' 촬영장에서 재회,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05년 결혼에 골인, 바이올렛과 세라피나, 그리고 사무엘 등 슬하에 삼남매를 두고 있으나 최근 들어 불화설에 휩싸이는 등 결혼 생활에 위기를 맞은 바 있다. 그리고 지난달 30일, 공식적으로 이혼을 발표했다. / trio88@osen.co.kr
TOPIC=Splashs.co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