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치타, 새 음원 1위..'아이돌·힙합' 공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8.03 07: 25

그룹 샤이니와 치타가 새롭게 음원 1위에 올랐다.
3일 오전 7기 시준, 샤이니의 'Married To The Music'은 지니,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 중이다.
샤이니는 지난 2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을 공개했다. 샤이니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 곡 ‘Married To The Music’을 비롯해 ‘SAVIOR’, ‘Hold You’, ‘Chocolate’ 등 신곡 4곡이 추가 수록, 샤이니만의 특별하고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의 우승자 치타의 신곡 'My Number'는 올레뮤직과 엠넷닷컴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다.
역시 2일 발표된 치타의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 곡 ‘My Number’와 ‘카타르시스’가 수록됐다. 치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heetah itself'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Score와 프로듀서팀 GroovyRoom이 참여한 'My Number'는 치타의 '진짜' 이야기를 고스란히 녹여낸 직설적인 가사에, 섬세한 비트,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혁오의 '위잉위잉'은 이런 쟁쟁한 새 음원들 속에서도 멜론 1위를 이어갔고, 비스트의 '예이'는 벅스 1위에 오르며 막강 팬덤을 자랑했다. 엠넷 '쇼미더머니4' 음원 미션을 통해 공개, 지코-팔로알토가 프로듀서로 나서고 팀원들 자메즈, 앤덥, 송민호가 부른 '거북선(Feat. 팔로알토)'은 대부분의 차트에서 2위를 비롯한 상위권을 차지했다./nyc@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치타 재킷 이미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