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걸스데이 민아, 초심 찾기 '고등어 댄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8.05 09: 37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걸스데이 민아가 초심을 찾기 위해 데뷔 초 ‘깝민아’ 시절에 선보였던 ‘고등어댄스’를 재연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타이틀곡 ‘링마벨’을 선보이며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걸스데이가 출연한다.
이날 걸스데이는 '아이돌 이불킥 시험'  코너를 통해 과거영상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팬카페에 올리면 바로 삭제 당한다는 소진의 금지영상과 걸스데이가 신인시절 출연한 cf 등 연이어 공개된 각종 과거영상들로 멘붕에 빠져야 했다.

특히 민아는 ‘깝민아’로 활약했던 신인시절, 일명 ‘고등어춤’을 추던 영상이 나오자 몸서리를 치며 극도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정형돈과 데프콘은 ‘초심 찾기 프로젝트’라며 민아에게 ‘고등어춤’ 재연을 요청해 민아 놀리기에 나섰고, 결국 민아는 MC들의 짓궂은 요청에 못 이겨 파이팅 넘치던 신인시절 모습을 재연해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소진은 “지금 너무 즐겁다. 신인시절 모습을 보니 자랑스럽다”라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민아 역시 “초심으로 돌아갔다”라며 소감을 남겼다는 후문.
걸스데이를 멘붕에 빠뜨린 역대급 금지영상 릴레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joonamana@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