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현아, 21일 정오 '에이플러스' 발표..컴백 확정



[OSEN=정유진 기자] 포미닛 현아가 오는 21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트위터에 "#HYUNA - 4th MINI ALBUM 'A+' Teaser Image_ 2015.08.21 PM 12:00 #현아 #A_Plus #8월21일발매"라는 글을 올리며 현아의 컴백 날짜와 시간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감하게 뒤태를 노출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섹시한 매력으로 인해 '패색왕'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하는 그답게 파격적인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포미닛 활동 뿐 아니라 솔로로도 화려한 활동을 해 온 현아는 네 번째 솔로 미니음반 '에이플러스(A+)' 발표하고 전격 컴백에 돌입한다. 2014년 미니 3집 '에이토크(A Talk)' 이후 약 1년만에 솔로 활동에 나설 그는 자신의 넘버원 클래스를 증명할 새 음반 '에이플러스'로 올 여름 가요계 여풍을 잠재울 ‘끝판왕’ 출격을 앞두고 있다.

포미닛 활동과 더불어 지난 2012년부터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현아는 그 동안 '버블팝', '아이스크림', '빨개요'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이슈의 중심’에 올려 놓으며 현 가요계 유일무이한 섹시아이콘이자 여성 솔로아티스트의 영역을 지켜왔다. 약 1년만에 발매 될 현아의 새 미니음반 '에이플러스' 역시 제작 전반에 현아가 주도적으로 참여, 앞선 활동과 완전히 차별화될 음악적 변신과 퍼포먼스를 준비 중에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이처럼 정식 컴백 전부터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솔로 여가수로 독보적 클래스를 확인케 한 현아는 곧 미니 4집 '에이플러스'에 대한 사전 컨텐츠를 순차적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 국내는 물론 해외 각 국에서도 현아의 이번 컴백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한층 과감한 변신을 시도할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국내외의 폭발적인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현아는 현재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막바지 음반 작업과 더불어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채널에서 방송 중인 포미닛의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