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엑소-지오디,'즐거운 합동무대'(나는 대한민국)



[OSEN=박준형 기자] 15일 오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서 열린 KBS 광복70년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콘서트에서 엑소와 god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광복절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이선희, 이승철, 김연아, YB, god, EXO 등 출연하며 최불암과 신동엽, 이승기, 이현주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됐다.

특히, ‘나는 대한민국’은 올해로 70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에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 되어 즐겨보자는 신개념 페스티벌. 지난 6개월 동안 SNS, 인터넷, TV, 오프라인을 총 망라하여 대한민국이 함께 즐기는 대장정 프로젝트.

공연 1부는 국민 밴드 YB와 국악소녀 송소희가 특별한 합동 무대로 성대한 문을 열었다. 이날 공연에서는 그동안 9부작의 사전 다큐멘터리를 통해 결성 단계부터 연습, 최종 합창까지 모두 공개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세 팀의 합창 무대가 공개됐다.

이에 이선희의 ‘1945 합창단’과 김연아의 ‘연아 합창단’, 바리톤 고성현과 14명의 국회의원(김무성, 김태흠, 나경원, 신의진, 이정현, 조원진, 황영철, 문희상, 민병두, 유은혜, 이상민, 이윤석, 이종걸, 심상정)과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아침 합창단’까지 그동안 8월 15일만을 위해 힘차게 달려온 이들의 호흡이 어떤 하모니를 이뤄낼지 이목이 쏠린다.

2부 공연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들의 BIG4 공연이 여름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보컬의 신 이승철, 국민가수 이선희, 국민 아이돌 god, K-pop의 정상 EXO의 무대가 이어지는 것. 여기에 국민 대세 김연아와 EXO의 합동 공연이 준비됐다

한편 ‘나는 대한민국’의 본 공연의 1부는 저녁 7시 40분부터 8시 55분까지 KBS 1TV에서, 2부는 밤 9시 15분부터 10시 30분까지 KBS 2TV에서 생방송된다./ soul101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