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김태희, 예쁜 얼굴 1위..2위 이영애·3위 전지현[종합]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8.17 21: 29

배우 김태희가 가장 예쁜 얼굴 1위에 올랐다.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가장 예쁜 얼굴을 가진 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김태희가 1위에 올랐다. 김태희는 수많은 남자 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거론되며 최고의 미녀 배우로 불리고 있다. 
이영애는 2위다. 이영애는 ‘산소 같은 여자’라는 말처럼 투명한 피부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되기까지 한 번의 이탈 없이 꾸준히 눈부신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눈가에 잔주름 하나 없는 그의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끈다.  

3위는 전지현이다. 전지현은 날카로운 콧등 위에 찍힌 매력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전지현은 현재 영화 ‘암살’에서 1인 2역을 맡아 청초하고 상큼발랄한 상반된 매력으로 또 한 번 리즈시절을 갱신하고 있다. 
또한 송혜교, 한가인, 김희선, 손예진, 하지원, 박보영, 한지민, 수지, 한예슬, 박신혜, 심은하, 한효주, 김희애, 수애, 문채원, 최지우, 성유리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명단공개’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연예계 랭킹 프로그램이다./jykwon@osen.co.kr
‘명단공개 2015’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