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동휘, '뷰티 인사이드'의 매력남…'존재감↑'


[OSEN=박현민 기자] 배우 이동휘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휘는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변하는 '우진'의 절친한 친구 상백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동휘는 극 중 우진과 함께 가구를 만드는 동업자이자 우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친구. 매일 모습이 바뀐다는 사실을 알고도 유쾌하게 웃음을 터뜨리며 진심으로 이해하고 곁에서 항상 힘을 주는 든든한 존재가 되어준다.
때로는 코믹한 모습으로, 때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때로는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등장할 때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이동휘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확실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그 동안 이동휘는 영화 ‘타짜-신의 손’,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도리화가’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충무로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드라마 ‘조선총잡이’,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에 이어 ‘응답하라 1988’에 연거푸 캐스팅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나날이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동휘는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미친 연기력을 분출하며 충무로는 물론이고 브라운관까지 영역을 급속도로 확장시키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뷰티 인사이드' 스틸컷.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