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치즈...프링글스, 신제품 '스윗 마요 치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5 20: 51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신제품 '스윗 마요 치즈'를 출시했다.
'스윗 마요 치즈'는 벨기에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감자를 마요네즈와 함께 먹는 것에 착안하여 만든 제품이다. 고소한 감자칩에 달콤한 마요네즈와 치즈의 풍미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스윗 마요 치즈'는 일본에서도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인기를 검증 받은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파란색 원통형 캔에 감자칩과 치즈를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듯한 모습을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프링글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미 한국 시장에 달콤한 맛의 감자칩이 많이 출시 되었지만, 이번 신제품은 프링글스 글로벌 시즈닝 하우스에서 야심차게 벨기에 스타일의 감자칩 맛을 구현해낸  제품이다"며 "마요네즈와 치즈의 맛이 더해져 소비자들이 이제껏 맛보지 못한 놀라운 달콤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링글스 스윗 마요 치즈'는 전국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10g 편의점 기준 3300원. /letmeout@osen.co.kr
프링글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