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사권, tvN '풍선껌' 캐스팅…재벌2세+동생바보


[OSEN=박현민 기자] 배우 김사권이 '동생 바보' 재벌 2세로 변신한다.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13일 "배우 김사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제작 화앤담픽쳐스)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라디오 '음악도시'의 메인 작가이자 '그 남자 그 여자'의 저자로 유명한 이미나 작가의 첫 드라마 진출작이자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극중 김사권은 성격마저 완벽한 재벌 2세 '홍정우' 역으로 분해 동생 이슬(박희본 분)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동생 바보 오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지난 6월 종영한 tvN '구여친클럽'에서 매너 넘치는 젠틀 엘리트남 '차영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사권이 이번 작품을 통해 달달 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오빠 매력을 선보인다고 알리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김사권의 색다른 매력에 많은 기대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사권이 새로운 도전을 알린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이동욱, 정려원, 이종혁, 박희본, 배종옥, 김정난,박준금, 이승준 등이 출연하며 tvN '막돼먹은 영애씨' 후속으로 오는 26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가족액터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