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꼭 어제' MV 출연한 김강우-후지이 미나 고마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5.10.15 14: 11

시아준수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김강우와 후지이 미나에게 고마워했다.
시아준수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신곡 발매 기념 청음회를 열고 "타이틀곡 '꼭 어제' 뮤직비디오에 김강우와 후지이 미나가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강우 형에게 부탁했는데 흔쾌히 응해 주셔서 감사하다. 또 일본에서 발표한 동방신기의 첫 히트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이었던 후지이 미나와 연이 닿았다. 둘의 열연으로 좋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며 활짝 웃었다.

시아준수의 새 미니 앨범 '꼭 어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OeO', '미드나잇 쇼', '토끼와 거북이', '비단길' 등의 신곡이 담겨 있다.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 등 기존 발표곡의 어쿠스틱버전도 들을 수 있다.
타이틀곡 '꼭 어제'는 가수 루시아가 작사 작곡해 탄생했다. 애잔한 분위기의 멜로디에 시아준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졌다. 솔로 앨범 가운데 처음으로 발라드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시아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