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출시 기념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28 01: 49

㈜한국 하인즈가 신제품 '옐로우 머스타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6주간 '하인즈 케찹의 새친구 머스타드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인즈 홈페이지(www.heinz.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하인즈 케찹&머스타드로 먹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고,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을 선택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팝업창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 참여가 완료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하인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6주간 매주 200명씩, 총 12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하인즈 케찹과 엘로우 머스타드가 담긴 '너와나' 박스를 증정한다. SNS에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하인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옐로우 머스타드'를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인즈 케찹처럼 옐로우 머스타드 역시 많은 사랑 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는 맷돌로 간 순수 겨자씨에 하인즈만의 비법으로 식초와 각종 향신료를 블랜딩해 크리미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린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머스타드다. 특히 겨자 겨는 일절 사용하지 않아 쓴맛은 나지 않고, 겨자씨 함량을 2배 이상 늘려 톡 쏘면서도 개운한 겨자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한국 하인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