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엘소드, 걸그룹 '트와이스'와 손잡고 신규 캐릭터 '로제' 홍보

[OSEN=신연재 인턴기자]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의 새 얼굴이 됐다. '트와이스'의 이미지가 '엘소드'의 신규 캐릭터 '로제'의 단아하면서도 터프한 매력과 부합한다는 점이 주요했다.

㈜넥슨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에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겨울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음악 방송 엠넷에서 진행 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결성된 아홉 명의 걸그룹 ‘트와이스’는 앞으로 CF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엘소드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와이스’가 출연한 엘소드 CF 영상과 인사말 영상 등을 공개했다. 여거너로 변신한 멤버들은 조신하고 단아한 외모와 달리 터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넥슨은 ‘트와이스’ 공식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해 ‘로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OOH-AHH하게’의 노래와 춤, 의상을 묘사한 아바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트와이스 사인 CD’를 선물한다.

염홍원 넥슨 엘소드 서비스 총괄 실장은 “엘소드 신규 캐릭터 ‘로제’의 단아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에 부합해 이번 홍보 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했다”며 “로제와 트와이스 모두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yj01@osen.co.kr

[사진] 넥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