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결’ 김소연,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드레수연’

[OSEN=표재민 기자] 배우 김소연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4'에서는 김소연과 곽시양이 가상 결혼 생활을 한 지 100일을 맞아 특별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연과 곽시양은 프로그램 사상 처음으로 100일의 계약기간을 두고 진행한 커플이기 때문에 100일을 맞은 이 날의 데이트는 더욱 의미가 있었다.

연장을 하지 않는다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데이트를 위해 곽시양은 해외 스케줄을 끝내고 돌아오는 김소연을 공항까지 마중 나오고, 겨울 바다 데이트를 준비했다. 이에 김소연은 자신도 꼭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며 '웨딩드레스 투어'를 곽시양에게 제안해 드레스 샵에 방문했다.

김소연은 웨딩드레스를 입기 전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김소연은 인터뷰를 통해 "꼭 하고 싶었던 일"이라며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도 벅차고 떨리는 일이지만, 남편에게 보여주는 그 순간의 설렘과 눈빛이 평생 잊을 수 없다고 들었다. 그 눈빛이 뭘까 궁금하기도 했고,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온 김소연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그대로 발산했다. 시상식이나 레드카펫 등에서 드레스만 입으면 콜라병 몸매와 미모로 시선을 끌어 '드레소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소연은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역시 완벽했던 것.

특히 지난 달력 화보 촬영 때는 김소연이 교복, 원피스, 인형 옷 등 다양한 의상을 놀랍게 소화했고, 이번에는 웨딩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떤 옷이든 어울리는 김소연의 클래스가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김소연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4'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 jmpyo@osen.co.kr

[사진]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