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코카-콜라사 씨그램, 차승원 TV 광고 시작

[OSEN=강희수 기자]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씨그램이 차승원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31일 공개한다.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의 이번 광고는 첫 장면부터 도심을 배경으로 ‘씨그램’을 손에 쥔 차승원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마개를 여는 그의 손과 ‘씨그램’을 마신 후 짜릿한 표정을 짓는 얼굴 클로즈업이 반복돼 보는 것만으로도 풍부한 탄산이 느껴지는 콘셉트다.

광고에서 톡 쏘는 매력의 도시남으로 변신한 차승원은 도시 곳곳을 누비며 씨그램과 함께 한다. 카메라는 호텔과 자동차 안 등 도심의 일상 속에서 ‘칙-‘하는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씨그램을 즐기는 차승원의 모습을 놓치지 않고 있다. 

특히 차승원은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수!”라는 멘트로 마무리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광고의 핵심은 차승원의 일상을 통해 하루 종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톡 쏘는 탄산수를 표현했다는 점”이라며, “특히 차승원의 도시적인 매력과 풍부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씨그램 플레인’의 마지막까지 톡 쏘는 느낌을 실감나게 전했다”고 밝혔다.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풍부한 탄산으로 인해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로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일상에서 상쾌한 스파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한국 코카콜라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