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현민·전소민, 1년여 열애 마침표..'연인서 동료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1.05 14: 25

배우 윤현민과 전소민이 1년여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5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공개 연인이었던 윤현민과 전소민은 최근 자연스러운 결별 수순을 밟으며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지난 해 12월 30일 열린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윤현민이 드라마 '내 딸 금사월'로 특별기획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소감으로 전소민을 언급하지 않아 궁금증을 모으기도 했던 바다.

이에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 해 말 결별했다. 여타 젊은 연인들이 그러하듯 두 사람 역시 일을 하는 데 쓰는 시간과 에너지가 많고,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고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결별 과정을 거친 것으로 안다"라며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기에 주위에서 아쉬움이 없지 않지만 두 사람 다 연기자로서의 일에 전념하며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라고 귀띔했다.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해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선언한 바 있다. 선후배 사이였던 두 사람은 지난 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약 1년간 교제했다. 절친한 선후배였던 만큼 여전히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동료로 담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윤현민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을, 전소민은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를 각각 촬영 중이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