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달콤살벌’ 이민혁, 민아에 이별 선언했다

[OSEN=박꽃님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이 민아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에서는 현지(민아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성민(이민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민은 현지에게 “나 이제 너랑 못 만나. 무조건 공부만 할 거다. 이제 너 만날 시간 없다”라고 차갑게 이별을 선언했다. 이에 현지는 당황스러워하며 “너 공부한다는 것도 이해하고 음악 못한다는 것도 알겠다. 근데 꼭 이럴 필요까지 있냐”라고 따졌다.

성민은 “공부할 시간 최대한 확보하려는 거다. 솔직히 너 만나서 공부할 시간 너무 할애했다. 후회 된다”라고 말했고, 갑작스런 이별통보에 현지는 “너 말해, 다른 이유 있지. 우리 엄마 아빠랑 너네 부모님 관계 때문 아니냐”라며 그를 붙잡았다. 하지만 성민은 자신을 붙잡는 현지의 손을 매섭게 뿌리치며 차갑게 돌아섰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가장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휴먼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nim0821@osen.co.kr

[사진]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