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유희열, 천재 프로듀서 딘 출연에 "피해 다녔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1.19 13: 45

천재 프로듀서 딘이 '슈가맨'에 출연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역주행송을 담당할 프로듀서로 딘, 안영민, 로코베리가 출연했다. '쇼맨'으로는 아이콘과 옴므가 출연해, 역주행송 무대를 꾸민다.
딘은 아이콘의 역주행송을 맡았다. 딘은 빌보드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최근 엑소의 '불공평해'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25세 천재 프로듀서다. 딘의 등장에 유희열은 "똑같이 생긴 사람을 보면 죽는다는 말이 있다. 딘이 나온다기에 피해다녔다"고 언급했고, 유재석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장수하시겠다"고 받아쳐 유희열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

또 새롭게 편곡된 역주행송을 설명하며 바비가 랩을 선보이자 유재석과 유희열도 바비와 같은 가사로 랩을 주고받으며 랩 배틀을 벌이는 등 환상 호흡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옴므의 역주행송은 슈퍼작곡가 안영민과 인디계의 아이유 로코 콤비인 로코베리가 맡았다. 로코는 슈가맨 최초로 등장한 여성 프로듀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바이올린으로 '압구정 날라리'를 연주하는 등 MC들과 남성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바비는 미친 것 같다"고 김이나에게 극찬을 받은 아이콘과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방청객이 속출한 옴므의 역주행송 대결은 19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슈가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