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익스프레스, 럭셔리 vs 실속 하와이 호텔 즐기기 기획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7 04: 22

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여행스타일별로 추천하는 하와이 호텔 기획전을 펼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우리만의’ 허니문을 즐기고 싶은 커플이라면 할레쿨라니, 카할라 리조트와 같은 럭셔리 호텔을 추천하고 있다. 와이키키 해변 산책로와 근접해 있고, 화려한 수영장과 고급 레스토랑을 갖춘 호텔에서의 휴식을 위해서라면 항공권에서 아낀 비용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자녀 동반 가족 휴양객이라면 오하나 이스트, 애스톤 와이키키 반얀과 같은 실속있는 콘도미니엄이 적합하다. 전자레인지 등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어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고, 쇼핑가, 시내 명소와 인접해 자녀 동반 여행객 특유의 피로감을 덜 수 있다.

하와이 방문이 처음이 아니라면, 이웃섬에서의 숙박 또한 매력적인 선택이다. 마우이 섬에 위치한 페어몬트케아라니는 전 객실 스위트룸 구조로 갖추어져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예약 시 와이켈레 쿠폰북 교환권, 3박 이상 예약 시 호놀룰루 트롤리 원데이 패스 1매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해외 호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투어익스프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