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프짐바란, 발리 전통 화환 만들기 등 무료 액티비티 다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31 14: 48

인도네시아 발리 섬 짐바란 해변가의 로컬 브랜드 더 리프짐바란(The Leaf Jimbaran)이 발리의 전통 화환 만들기 수업을 무료로 진행한다.
더 리프짐바란은 실속있는 풀빌라로 유명하다. 특별히 ‘웰빙, 디톡스, 디스트레스(de-stress; 스트레스 완화)’라는 테마를 가지고 투숙객 대상 에어로빅, 요가, 셀프 마사지, 체조, 스크럽 만들기 등 매일 색다른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수업은 ‘화환 만들기’다. 외부에서 손님이 오면 어깨에 화환을 둘러주며 환영하는, 지금까지 계승되고 있는 발리 전통을 체험할 수 있다. ‘화환 만들기’는 1시간 수업인 다른 액티비티와는 다르게 올 한해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로비에서 약 2시간 가량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6월 30일까지 3박 이상 풀빌라(Pool-villa)를 예약하는 신혼 부부에 한해 1박을 무료로 사전 연장 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기에는 조식 뿐만 아니라 중식도 포함되어있으며 저녁에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빌라 내에서 전문 셰프가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로맨틱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발리 짐바란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풀빌라는 평생 사진으로 간직될 수 있도록 신혼 부부만을 위하여 더욱 특별하게 꾸며진다.이 외에도 발리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티 서비스, 1시간 동안의 발리 전통 마사지, 미니바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특별히 개인 맞춤형 베개가 제공되어 무려 11가지의 옵션 중 각자 가장 잘 맞는 베개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