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악뮤 이찬혁 "아이콘 바비랑 닮아…사장님이 듀엣 추천"

[OSEN=박소영 기자] 악동뮤지션이 아이콘의 콘서트를 지원사격했다. 

31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콘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콘서트 2016 쇼타임 투어'가 열린 가운데 둘째 날 게스트로 악동뮤지션이 등장했다. 이들은 히트곡 '기브 러브'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마이크를 잡은 이찬혁-이수현은 "우리 무대도 아닌데 오랜만에 큰 무대에 섰다. 아이콘 콘서트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정말 팬이다"고 인사했다. 아이콘 팬들은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이찬혁은 "바비랑 형제설이 있다. 닮지 않았냐. 양현석 사장님이 '이리오너라'를 바비 형이랑 둘이 해 보라고 하셨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0월 데뷔와 동시에 이곳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던 아이콘은 4개월 만에 다시 한번 공연을 마련했다. 신인 아이돌로서는 전무후무한 공연 기록과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가요계를 뒤흔들었다. 

이날 콘서트에서 아이콘은 여장 무대와 장난스러운 매력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리듬타', '덤앤더머', '지못미', '에어플레인', '아니라고', '취향저격', '왜또' 등의 무대를 펼쳤다. 

30~31일 이틀간 2만 4000명의 관객들을 사로잡은 아이콘은 다음 달 27일 대구, 3월 5일 부산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또 후쿠오카, 도쿄 등 4개 도시 14회 공연 등 14만 6000명 관객 규모의 일본 아레나 투어를 돈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