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중계석]원더걸스 "데뷔 10년째 올해 컴백" 앨범 준비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2.11 07: 06

 데뷔 9주년을 넘겨 10년차를 맞이한 걸그룹 원더걸스가 컴백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더걸스는 지난 10일 오후 데뷔 9주년을 맞아 네이버 V앱을 통해 ‘원더풀&원더걸스 우리 오래가요’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는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유빈은 사운드클라우드에 왜 음악을 올리지 않느냐는 질문을 받고 “요즘 앨범 준비로 정신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스포는 안 된다. 서프라이즈하게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멋지게 컴백할 것이다. 열심히 준비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이날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데뷔 9주년인데 정말 신기하다”고 말했다. 유빈 역시 "함께 풍파를 겪었기에 (팬들을 생각하면) 다양한 감정이 공존한다. 작년에 우리 컴백했을 때 팬들이 우리 응원해주는 글 보면서 울컥했다. 힘도 많이 받고 뭉클했다”고 답했다.
또한 "내일부터 10년 차다. 울고 웃고 9년동안 함께 했는데 앞으로도 쭉 우리 기념일 챙기도록 하자"고 말했다. 예은은 "이제는 숫자의 개념을 좀 잊고 살 때가 온 거 같다. 감사하다 올해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2007년 ‘아이러니’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지난해 8월에는 3년 2개월 만에 밴드 콘셉트의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로 컴백해 인상적인 활동을 펼쳤다./joonamana@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