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경량 하이브리드 패딩 '다이아몬드 테크슬림'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7 02: 30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16일, 봄 신상품으로 아웃도어 스포츠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애슬레저룩인 ‘다이아몬드 테크슬림(Diamond TechSlim)’ 패딩을 출시했다.
K2 ‘다이아몬드 테크슬림’은 몸판에는 패딩 소재를 사용하고, 소매에는 소프트 마이크로 니트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재킷으로 보온성은 물론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봄철에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다이아몬드 구조의 신소재 경량 원사를 사용해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경량 하이브리드 패딩 ‘다이아몬드 테크슬림’은 간절기와 곧 다가올 꽃샘 추위에 코트나 점퍼 속에 입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나들이 및 워킹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산뜻한 아우터로 전천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 여성 각 4가지 선택할 수 있다. 블랙, 라임은 남녀 공통 색상이고, 이외 남성은 그레이, 딥 블루 색상을 여성은 퍼플, 화이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모두 21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