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X공효진 콜라보, '히요백' 25일 출시...사전예약 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7 20: 28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VINCIS’)에서 2016 S/S시즌 공효진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HYO BAG(히요백)'을 출시한다.
공효진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나 핸드백은 빈치스와 처음으로 선보인다.
빈치스 관계자는 ‘히요백은 연예인의 이름만 내건 콜라보레이션과는 차원이 다르다. 공효진은 제품의 디자인은 물론 가죽의 퀄리티와 색깔, 작은 장식들까지 빠짐없이 꼼꼼히 체크하고, 중요한 회의에 직접 참여하여 의견을 내는 등 자신의 이름으로 출시되는 핸드백인 만큼 열의를 보였다.’

또한 ‘공효진과 함께 작업하면서, 왜 그녀에게 오랫동안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그녀의 패션감각과 아이디어는 놀랄만큼 뛰어났다’ 라고 전하며 히요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HYO(히요) 백은 공효진(KONG HYO JIN)의 ‘효(HYO)’를 ‘히요’로 발음하여 공효진을 간접적으로 상징하며, 이 또한 공효진의 아이디어이다.
공효진이 추천한 아티스트이자, 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투이스트 노보가 디자인한 유니크한 패턴을 입은 노보 콜라보 히요백은 1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히요백은 오는 25일 전국 백화점 및 빈치스 직영몰을 통해 판매되며, 출시전부터 문의가 쇄도하여 24일까지 열흘동안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한다.
빈치스 직영몰에서 사전예약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한 소비자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태슬을 증정한다. 더불어 공효진과 함께한 히요백 콜라보영상을 공개하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빈치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