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갖고 싶은 남자’ 박해진 일상패션 화보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2.18 10: 55

 '갖고 싶은 남자' 박해진의 일상을 담은 화보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진은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과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해진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를 연상케하는 특유의 무심한 듯 여유로운 포즈와 차가움 속에 부드러움을 감춘 듯한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특히 센터폴에서 올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항공점퍼,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복 세트와 스포츠감성의 크로스오버라인 ‘CPX’의 바람막이 재킷 등을 소화하며 ‘츤데레’ 남친룩을 연출했다.
센터폴은 올해 ‘박해진 일상패션’을 통해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가벼운 실내외 운동 등 TPO에 따라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으로 분한 박해진이 열연하고 있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9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