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웃도어 스포티즘 반영 '제터' 재킷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9 00: 53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기능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2016 SS 신상품 ‘제터(JETTER)’ 재킷을 출시했다.
아이더 '제터' 재킷은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을 강조한 모멘텀 라인의 재킷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방수와 투습성이 우수한 더미작스 3D(Dermizax 3D) 소재를 적용해 어느 장소에서든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더미작스 3D 소재는 기능성 멤브레인(방수와 투습 기능을 가진 막) 위에 단단한 기포 형태의 돌기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돌기 사이로 바람이 잘 통하며 피부에 닿는 면이 적어 착용시 쾌적함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어깨 및 겨드랑이 부분의 심실링(방수테이프 코팅) 작업으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대비할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팔과 허리 부분에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빛이 반사되기 때문에 야간에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한 색상으로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다. 모멘텀 라인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돼 보인다.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날씨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화이트(White), 아쿠아(Aqua), 다크네이비(Dark Navy) 3가지며, 여성용은 화이트(White), 핑크(Pink), 아쿠아(Aqua) 3가지다. 가격은 19만 원. /letmeout@osen.co.kr
[사진] 아이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