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편안함과 스타일...팀버랜드, 센서플렉스 컬렉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9 01: 48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 착용감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16 S/S 센서플렉스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센서플렉스는 혁신적인 3층 구조 아웃솔 기술로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일상에서 마주하게 되는 어떤 상황과 장소,모험 속에서도 가볍고 편안한 활동을 가능케 하는 어댑티브(Adaptive)한 아이템이다.
특히 온 종일 걸어다녀야 하거나 활동성이 높은 직업군을 가진 분들 혹은 직장에서는 포멀한 룩을 입어야 하지만 퇴근 후에 활동을 많이 하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러들이라면 팀버랜드 센서플렉스 컬렉션이 편안한 하루를 선사한다.

팀버랜드의 센서플렉스 16 S/S 컬렉션은 포멀한 룩킹의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옥스포드화 네이플스(Naples) 컬렉션,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살린 킬링턴(Killington) 컬렉션, 워싱 캔버스와 가죽 콤비네이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애머스트(Amherst) 컬렉션 세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며,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팀버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