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포토그래퍼 조나단과 찰떡궁합 스웨터 & 셔츠 듀오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9 02: 52

 신성통상㈜의 남성 브랜드 올젠(OLZEN)에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 출신 스트릿 포토그래퍼 조나단 다니엘 프라이스와 함께 한 캠페인 촬영 현장을 공개, 이와 함께 새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올젠은 2016년 S/S 시즌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다방면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유명 인사들과 함께 한 새로운 스타일 캠페인 ‘OLZEN’s REAL STORY’를 선보이는데, 이 첫 번째 주자가 바로 조나단 다니엘 프라이스다. 그는 영국 런던의 최고의 스트릿 포토그래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보그와 GQ 등 유명 패션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다.
평소 블로그(http://www.garconjon.com)와 인스타그램(@GARCONJON)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는 조나단은 올젠의 2016년 봄 신상품 ‘스웨터&셔츠 듀오(Sweater&Shirts DUO)’를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남성들에게 제안한다.

올젠에서 출시되는 스웨터&셔츠 듀오는 남성 레이어링 스타일의 정석인 스웨터와 셔츠로 구성되었으며, 베이직한 아이템에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 디테일을 다양하게 더하여 단품은 물론 세트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올젠의 스웨터&셔츠 듀오는 세트 구매 시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현재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