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한 당신...헤이미쉬, 공식 론칭...유지안이 전속모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4 22: 43

 노멀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헤이미쉬(heimish)가 패션 모델 유지안을 뮤즈로 브랜드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리며,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헤이미쉬는 '친근한', '친밀한'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다. 은은하지만 특별한 매력을 뿜어내는 일상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 스스로가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는 브랜드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다.
헤이미쉬는 'No More Normal'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본인의 개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세련되고 아름다워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브랜드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가장 먼저 공개한 데일리즘 라인은 매일 사용하지만 하루도 같지 않은,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이다. 트렌디한 컬러를 데일리 컬러로 재해석해 최적의 믹스&매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즘 아이 팔레트’ 6종을 비롯해 ‘데일리즘 블러셔 팔레트’ 4종을 선보인다.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데일리즘 미네랄 리치 립스틱’ 8종과 ‘데일리즘 세럼 루즈’, ‘데일리즘 워터 드롭 틴트’ 등 데일리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1차 라인업 되어 있으며, 추후 베이스 메이크업 등 라인을 확장해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헤이미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