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I, 고객사 초청 행사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5 23: 06

 S.M.C&C의 여행사업부 BT&I(이하 BT&I)는 24일 오후 7시 삼성동 SMTOWN@코엑스아티움5층에서 약 400여곳의 고객사 및 항공사, 관광청, 호텔 등 파트너사와 함께 2016 BT&I 고객사 초청 행사 '더 모먼트(THE MOMENT)'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작년에 이은 2번째. 올해는 SM 아티스트들의 콘텐츠와 최신 ICT 기술이 접목되어 홀로그램 공연과 실황 공연을 볼 수 있는 SMTOWN@코엑스아티움 극장에서 열려 작년보다 2배 많은 인원을 초청했다.
BT&I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투어익스프레스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SM C&C 소속 연기자 김수로 씨의 진행으로 S.M C&C 공동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한세민 대표이사가 직접 신년 인사 및 감사말을 고객사 관계자와 관광업계 파트너사들에게 전했다. 

2016년 BT&I 사업부문장으로 선임된 여행사업부 정의권 부문장은 SM C&C 여행사업부문의 새로운 도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공식 행사 후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이원일 쉐프가 함께하는 혼자 사는 싱글남의 라이프 스타일 토크쇼 '더 모먼트'를 단체 관람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BT&I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