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 뷰티, 봄꽃 향기 담은 '졸리 플레르' 컬렉션 출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3.02 10: 04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 뷰티 라인이 봄날 꽃핀 정원의 풍경을 담은 '졸리 플레르' 컬렉션을 3월 중 출시한다. 
디자이너 토리버치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졸리 플레르' 컬렉션은 토리버치가 가장 좋아하는 꽃에 각기 다른 봄날의 감성을 담았다. 여성미 가득한 로즈, 여성미와 톰보이가 어우러진 백합, 우아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튜베로즈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꽃 향기가 조화를 이뤘다.
'졸리 플레르 로즈'는 로즈향과 티로즈가 캐시밀린, 머스크향과 조화를 이뤄 매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한다. '졸리 플레르 베르떼'는 만다린 향과 네롤리, 자스민 향이 어우러져 여성미와 톰보이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졸리 플레르 블루'는 그레이프 프루트와 샌달우드에 베티버가 코 끝에 감도는 향이다.

한편 토리버치 뷰티는 '졸리 플레르'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화이트 토리버치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토리버치 뷰티 '졸리 플레르' 컬렉션은 랩 시리즈 매장, 신세계 백화점 본점 토리버치 뷰티 매장,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토리버치 뷰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