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의 성경험이 많은지 알 수 있는 5가지 방법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6.03.16 11: 01

최근 일본의 여성지 웹사이트에는 교제 중인 남자 친구의 성경험이 많은지 여부를 구별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많은 여성들의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성경험이 많은 남성의 첫 번째 특징은 주변에 성경험이 많은 친구들이 많이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하지만 친구에게 들은 이야기라고 하는 이야기의 대부분은 자신의 경험담일 수 있다.
두 번째 특징은 관계 중 질문을 많이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젊은 남성들은 성관계에 대해 포르노를 통해 학습하지만 경험이 많은 남성들은 실전 경험을 통해 학습을 하므로 많은 질문을 통해 상대 여성을 파악하려고 한다.

세 번째 특징은 3초 안에 브래지어의 후크를 풀 정도로 능숙함을 가지고 있으며, 네 번째 특징은 언제나 손톱을 짧고 깨끗하게 관리하여 언제든지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애무해 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다섯 번째 특징으로는 관계 후 달콤한 언어로 후희를 즐기는 남성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성관계 후 이러한 후희를 원하는 것과는 달리 경험이 적은 남자들일수록 수줍음과 피곤함으로 관계 후 잠에 드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이 기사는 전하고 있다. /OSEN, 도쿄= 키무라 케이쿤 통신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