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광수·정소민·김대명, ‘마음의 소리’ 확정..대본리딩

[OSEN=표재민 기자] 배우 이광수,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이 KBS 예능국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출연한다.

'마음의 소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무려 10년간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제작사 크로스픽처스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를 성공시킨 서수민 CP가 제작에 참여하며 KBS 예능국 하병훈 PD가 연출을 맡아 KBS 예능국 사상 첫 웹 드라마에 도전한다.

지난 24일 진행된 대본 연습에서 서수민 CP는 “이렇게 훌륭한 웹툰을 웹 드라마로 만들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다. 저희를 믿고 함께 와주신 모든 배우, 스태프에 감사 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하병훈 PD는 “웹툰의 드라마화를 구상했을 때부터 생각했던 배우 분들이 지금 100% 함께 하고 계신다. 굉장히 만족스럽고, 설레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병훈 작가는 “원작에 누가 되지 않도록 좋은 작품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졌고, 이에 조석 작가는 “제 만화에 과분한 분들이 여기 모여계신 것 같다. 재미있는 결과물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음의 소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올 가을 공개된 후 KBS 2TV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 jmpyo@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