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투비, 6일 신개념 리얼리티 '더비트-엑스트라' 론칭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가 새로운 스타일의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비투비는 6일 오후 2시, 비투비 각 공식 SNS를 통해 스낵컬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비트- 엑스트라'를 공개한다. 매주 2~3일 간격으로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동시 업로드되며, 분량은 2~5분 내외로 과감히 줄인 토막영상이다. 

'더 비트- 엑스트라'는 지난 2014년 연재를 시작해 폭발적 인기를 얻은 비투비 대표 온라인 리얼리티 '더 비트'의 축소판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그 동안 아쉽게 공개되지 못했던 비투비의 미공개 활동 비하인드와 리얼 일상 등을 누구나 부담 없이 시청 가능한 '짤방(짤림 방지)' 영상물로 제작, 꾸준히 연재될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영상팀은 "갈수록 온라인 문화 컨텐츠의 소비 패턴이 빨라지고 있는 것에 발 맞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비투비를 접할 수 있는 '스낵컬쳐' 콘텐츠 영상을 자체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팬들은 물론 더 많은 대중들이 '비글돌' 비투비를 더욱 가깝게 즐기며 숨은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