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글로벌 커버 댄스 콘테스트 개최..컴백 박차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4.12 15: 13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이 ‘나한테만 집중해’ 커버 댄스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 11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들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이 뜨기 전 커버 댄스 콘테스트 소식으로 팬들을 찾아왔다.
공개된 ‘나한테만 집중해’ 커버 댄스 포스터에는 미공개 된 업텐션의 안무 동작 사진과 함께 참여 방법, 심사 기준, 상금 등이 안내되어 있다. 완곡으로 커버 댄스 영상을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 하고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커버 영상 중 조회수가 높은 1, 2, 3위 팀에게는 100만원, 30만원 문화상품권, 10만원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케이팝과 춤, 업텐션을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해 ‘나한테만 집중해’의 퍼포먼스와 커버 댄스 콘테스트에 벌써부터 큰 다짐을 보이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10명의 거친 파워가 느껴지는 데뷔곡 ‘위험해’의 ‘입체’ 퍼포먼스, 장난기 넘치는 악동 꾸러기들의 활발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뽐낸 ‘여기여기 붙어라’의 ‘10종 놀이’ 퍼포먼스로 업텐션만의 퍼포먼스 스케일을 알려왔다.
커버 댄스 콘테스트를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한테만 집중해’의 새로운 ‘스펙트럼’ 퍼포먼스를 예고해 업텐션만의 퍼포먼스 자부심이 느껴진다. 업텐션의 퍼포먼스에 감동을 받아왔던 국내외 팬들은 이번 ‘나한테만 집중해’ 컴백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12일 자정에는 업텐션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명의 멤버들이 각자 누군가를 만나러 가기 전 설렘, 초조, 긴장, 멋짐 등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등장했다. 시크한 남자의 모습으로 군무를 강조했던 첫 번째 티저영상과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업텐션은 세 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로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먼저 첫 번째 컴백 무대를 공개하며, 18일 0시에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