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오늘 학교 습격 예고..‘스쿨어텐션’ 생중계 된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4.18 11: 25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이 학교를 찾아간다. ‘업텐션의 스쿨 어텐션’을 통해서다.
업텐션은 18일 컴백 라이브 중고교 습격 ‘업텐션의 스쿨 어텐션’(UP10TION, SCHOOL ATTENTION)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업텐션의 스쿨 어텐션’ 은 사연 응모를 한 학교 중 추첨을 통해 찾아가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와 학생들과의 즐거운 게임 및 토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날 자정 공개된 세 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의 수록곡 중 보컬멤버들의 부드러운 감성이 엿보이는 ‘기적을 바란다’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 된다. 또한 아직 업텐션이 찾아갈 학교가 공개되지 않아 많은 팬들이 학교에서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태.
이날 공개된 업텐션의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뮤직비디오에서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헬리캠을 이용한 상공촬영 씬으로 장안의 화제인 다리를 크게 휘감아 차례대로 앉는 화려한 동작의 ‘회오리 다리’ 춤, 두 발을 모아 앞으로 나오는 ‘강시’ 춤, 기타를 튕기는 동작의 ‘기타’ 춤 등 업텐션의 ‘스펙트럼’ 퍼포먼스의 군무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또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와 밝고 신나게 뛰어 노는 모습 등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업텐션의 컴백을 제대로 알렸다.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의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