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방탄 정국, 활동 재개 "독감 오진..오늘부터 일정 소화"[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독감 진단을 받아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고 밝혔던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활동을 재개한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트위터에 “어제(11일) 정국이 이비인후과에서 검사 키트를 통해 독감으로 진단받았으나 당일 밤 좀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찾은 대학부속병원에서 독감은 오진이었다는 최종 확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정국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이날 예정됐던 팬사인회 참석을 취소했으며, 음악방송 및 팬 사인회에도 참석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정국을 제외한 나머지 6명 멤버들의 일정은 모두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고열은 편도선염의 초기 증상이었으며 담당 전문의의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한 뒤 현재 정상 컨디션을 회복했다. 오늘(12일)부터 예정된 방탄소년단 스페셜 앨범 관련 음악방송과 팬 사인회 일정에 정국도 함께 참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정국의 쾌유에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11일 정국은 1차 진료기관 (이비인후과)에서 검사 키트를 통해 독감으로 진단받았으나, 당일 밤 좀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찾은 2차 진료기관 (대학부속병원)에서 독감은 오진이었다는 최종 확진을 받았습니다. 고열은 편도선염의 초기 증상이었으며, 담당 전문의의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한 뒤 현재 정상 컨디션을 회복하였습니다.

이에 오늘 12일부터 예정된 모든 방탄소년단 스페셜 앨범 관련 음악방송 및 팬사인회 일정에 정국도 다른 멤버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정국의 쾌유에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purplish@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