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LC, '프듀101' 출신 권은빈 센터 입성 '30일 컴백'

[OSEN=박소영 기자] 씨엘씨(CLC)가 30일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씨엘씨는 오는 30일 0시, 미니 4집 음반 '뉴 클리어(NU.CLEAR)'를 발표하고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3일 오전에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 씨엘씨는 펑키 앤 유니크를 콘셉트로 화려한 네온컬러 공간 속에 모여 있다. '앙큼돌' 씨엘씨의 유쾌 발랄한 자태가 그려져 눈길을 끈다. 최종 합류한 막내 권은빈이 센터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씨엘씨의 미니 4집 '뉴 클리어'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씨엘씨의 이름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합성어다. 7명으로 더욱 새로워진 씨엘씨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는 이름이다.

지난 '예뻐지게' 활동 당시 두 명의 새 멤버를 영입해 7인조로 거듭난 씨엘씨는 이번 컴백에서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권은빈이 활동 전반에 본격 투입돼 7인조 '완전체'로 팬들을 찾는다.
 
씨엘씨는 컴백일인 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미니 4집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연다. /comet568@osen.co.kr

[사진] 큐브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