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x) 루나, 31일 첫 솔로 'Free Somebody' 발표..새로운 디바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음반을 발표한다. 

루나는 오는 31일 0시 첫 솔로 미니음반 ‘프리 썸바디(Free Somebod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번 음반은 루나가 데뷔 7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음반으로, 엠프엑스 멤버로는 엠버에 이어 두 번째 솔로주자인 루나의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루나는 그룹 활동 외에도 각종 OST 참여,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우승 등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또 뮤지컬 ‘인더하이츠’, 영화 ‘번개맨’, 웹드라마 ‘점핑걸’ 출연 등 연기 활동과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솔로 가수로 변신한 루나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 곡 ‘Free Somebody’를 포함해 루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되어, 유일무이 걸그룹 f(x)의 음악 색깔과는 또 다른 루나만의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