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뷰티풀마인드' 측 "배우들 심기일전..좋은작품 만들 것"

[OSEN=정준화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6월 20일(월) 첫 방송되는 ‘뷰티풀 마인드’는 최고의 실력을 지녔으나 연민도 감정도 없는 천재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장혁 분)가 여러 사건들에 얽히게 시작되면서 잃어버렸던 감정을 하나씩 되살려 가는 이야기다.


이에 극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할 현성병원 사람들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촬영 모습들이 첫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극 중 현성병원의 주춧돌 역할이자 인자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유연하게 풀어주는 허준호(이건명 역)와 이재룡(채순호 역)은 서로 반갑게 악수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환자와 동료 모두에게 신뢰받는 따뜻한 의사 윤현민(현석주 역)의 다정다감한 눈빛과 양 손에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는 박세영(김민재 역)에게서는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는 상황.


실제로도 배우들은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서로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며 대사를 맞춰보는 등 벌써부터 남다른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다고. 때문에 이들이 어떤 연기호흡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한 관계자는 “배우, 스태프들 모두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심기일전 하고 있다. 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파이팅 넘치게 촬영하고 있으니 곧 방송될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들의 환상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joonaman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